교회안내

부름받은 성도들이 행복해지는 교회

HOME > 교회안내 > 담임목사 인사말

담임목사 인사말


순천가곡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불휘 기픈 남간 바라매 아니 뮐쌔 곶 됴코 여름 하나니”
용비어천가의 한 구절인데 “뿌리가 깊은 나무는 바람에 아니 흔들리니 꽃 좋고 열매가 많으니”라는 뜻입니다.

우리 순천가곡교회는 1910년에 설립되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100년이 훌쩍 넘게 순천지역 복음화에 힘써온 역사와 전통이 있는 뿌리 깊은 교회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어떠한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교회가 굳건히 서 있을 수 있었던 힘은 성도들의 기도와 눈물의 헌신이 밑거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 교회는 “부름받은 성도들이 행복해지는 교회”라는 영구 모토 아래 모든 성도들이 예배와 말씀 중심으로 은혜와 영성이 회복되는 행복한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소망하기는 이 뿌리 깊은 나무와 같은 우리 순천가곡교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큰일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이런 사람들은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느니라.”(히 11:38)
우리 순천가곡교회가 올 한해 이루어 갈 표어는 “세상이 감당치 못할 자”입니다.
믿음의 선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같이 어떠한 시련과 환란이 와도 믿음을 지키고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견고히 세워가는 성도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더 나아가 하나님께서 우리 순천가곡교회 성도들을 통해 순천을 변화시키고, 전남을 새롭게 하고, 한국을 다스리고, 세계를 이끌어가는 “세상이 감당치 못할 자”로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 우리 순천가곡교회 모든 성도들과 교회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누리시는 한 해 되기를 축복합니다.

세상이 감당치 못할 자 되기를 꿈꾸는
순천가곡교회 담임목사 정모세